본문 바로가기

[KJ독일어]

[KJ독일어] 주오한 대사관: KJ 조덕재 선생님 ‘2023 한국의 날 리셉션’ 참여

SMALL

 

주오스트리아한국대사관은 지난 10월 2일 ‘2023 한국의 날 리셉션’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스트리아 외교부 고위 관리, 비엔나 주재 외교대표, 유럽연합 비엔나 주재관 등 약 450명이 참석했고 KJ독일어 조덕재 선생님도 함께 하였다.

함상욱 대사는 작년에 기념한 한-오 양국수교 130년을 돌아보며, 오스트리아 비엔나 출신 프란체스카 도너 여사가 대한민국 초대 대통령 이승만 박사와 1934년 결혼해 초대 영부인이 된 사실, 1960년대 린츠 철강회사 푀스트알피네(voestalpine)의 한국 포항제철 포스코 기술 & 재정지원 등을 언급했다.

지난 5월의 한덕수 국무총리의 방문, 지난 7월의 박진 외교부 장관의 방문, 한오국회의원친선협회의 한국의원단 방문 등 고위급 방문으로 한-오 양국은 새로운 130년의 외교강화 출발을 힘차게 시작하면서 경제과학협력 등에도 괄목할만한 진전을 보이고 있다. 특별히 수소, 반도체, 우주 및 인공지능 과학, 새로운 개발창조 등 분야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기후변화, 탄소 중립화, 디지털화 등 분야에서 공동유익을 확보하는 협력을 확장할 것이다.

하인츠 피셔(Heinz Fischer) 오스트리아 전 대통령은 한국의 오스트리아 및 유럽연합에 대한 무역고가 작년에 35억 유로에 달할 정도이고 오스트리아를 찾는 한국 방문객들이 연간 30여만명으로 증가, 한-오 양국의 관계는 유례없이 빠른 속도로 강화, 발전하고 있다고 밝히고, 한국이 최고 국가목표로 삼고 있는 한반도와 지역의 평화유지가 우리 모두의 공동 노력으로 성취되기를 열망한다고 말했다.

 

 

“문법은 한국인에게 간단하게, 말하기는 원어민과 함께!”

오스트리아 현지 독일어학원 “KJ독일어”는 오스트리아에 새로 오셔서 독일어를 배우시려는 분들, 오래 사셨지만 독일어 공부를 제대로 할 기회가 없으섰던 분들, 등을 위해 독일어 수업을 진행합니다.

문법과 작문은 한국인 선생님이 진행하고, 말하기 수업은 오스트리아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합니다.

비자나 대학 입시 때문에 짧은 기간 내에 독일어 자격증을 따야 하는 분들, 학원에서 배우기에는 이미 한번쯤 공부했던 내용이라 처음부터 수업을 다시 듣기 부담스러우신 분들,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실력을 올리고 싶어하는 김나지움 학생들, 한국인&외국인 선생님들이 맞춤으로 가르쳐드립니다.

- 말하기/듣기 & 쓰기/문법

- 시험대비반 (EPD, ÖSD, ÖIF, ...)

- A1 ~ C2

- 김나지움 1~8학년

또한 은행계좌 개설, 거주지 등록, 비자 신청, 통역&번역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정착은 KJ독일어와 함께!👍

밑 링크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독일어 수업, 유학 및 기타 문의는 kjgerman.imweb.me 로 부탁드립니다⬇️

kjgerman.imweb.me

 

KJ독일어

오스트리아 현지 독일어 학원 & 유학 컨설턴트

kjgerman.imweb.me

KJ독일어

오스트리아 현지 독일어 학원 & 유학 컨설턴트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