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J독일어]

[KJ독일어] 비즈니스 통역: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 / 비엔나 MQ

SMALL

 

 

7/6(목), 7/7(금) 대한민국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에서 오스트리아를 방문하여 ’KJ독일어‘를 통해 세종시 문화단지 개발 및 운영 관련 협력방안을 논의했습니다.

<빈 박물관지구(MQ) 책임자 면담>

Bettina Leidl(MQ Director 운영 책임자)

행정중심복합도시의 문화접근성 강화를 위한 국립박물관단지 조성과정에 선진 운영전략 도입 및 빈 박물관지구(MQ)와 교류‧협력방안 논의

<빈 시청 책임자 면담>

Veronica Kaup-Hasler(문화과학정책책임자)

빈 박물관지구 조성정책으로 인한 문화적 영향력과 경제효과 파악 및 행복도시 국립박물관단지와 교류‧협력방안 논의

 

 
 
 
 
 
 

행정중심복합도시와 국립박물관단지에 대한 소개:

행정중심복합도시는 국가균형발전과 국가경쟁력 강화를 위해 세종특별자치시 일원에 건걸되는 도시입니다. 서울과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는 중앙행정기관과 소속기관이 인저하여 행정기능을 중심으로 다양한 기능이 조화를 이루는 복합자족도시로 조성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이중환상형 도시구조로 조성되는 행복도시는 도시의 허파 기능을 담당하는 대규모 녹지공간이 중김을 잡고 있으며, 이를 둘러싸고 조성된 6개의 기능별 생활권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문화, 체육, 복지, 보건, 의료시설이 골구로 배치되어 주민들이 모든 일상 업무를 가까운 곳에서 해결하는 최상의 주거환경이 제공됩니다.

국민의 높아지는 문화 소유에 부응하고 도시의 자족기능을 향상시키며 나아가 문화균형발전에 기여하고자 국립박물관단지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국립박물관단지에는 5개의 국립박물관이 건립됩니다. 먼저 어린이박물관이 금년 말에 개관할 예정이고, 도시건축박물관, 디자인박물관, 디지털문화유산센터, 국가기록박물관이 2027년까지 조성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박물관 단지의 통합운영 및 지원역활을 하게 되는 통합운영센터와 4개 박물관의 박물관자료를 보존하기 위해 통합수장고를 설치 및 운영할 계획입니다.


🔥“문법은 한국인에게 간단하게, 말하기는 원어민과 함께!”🔥

오스트리아 현지 독일어학원 “KJ독일어”는 오스트리아에 새로 오셔서 독일어를 배우시려는 분들, 오래 사셨지만 독일어 공부를 제대로 할 기회가 없으섰던 분들, 등을 위해 독일어 수업을 진행합니다.

문법과 작문은 한국인 선생님이 진행하고, 말하기 수업은 오스트리아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합니다.

비자나 대학 입시 때문에 짧은 기간 내에 독일어 자격증을 따야 하는 분들, 학원에서 배우기에는 이미 한번쯤 공부했던 내용이라 처음부터 수업을 다시 듣기 부담스러우신 분들,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실력을 올리고 싶어하는 김나지움 학생들, 한국인&외국인 선생님들이 맞춤으로 가르쳐드립니다.

요즘 코로나 시기에 오프라인 수업에 걱정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수업은 온라인으로도 진행되니 문의 사항은 밑 링크로 연락주세요!

- 말하기/듣기 & 쓰기/문법

- 시험대비반 (EPD, ÖSD, ÖIF, ...)

- A1 ~ C2

- 김나지움 1~8학년

또한 은행계좌 개설, 거주지 등록, 비자 신청, 통역&번역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아 정착은 KJ독일어와 함께!👍

⬇️독일어 수업, 유학 및 기타 문의는 kjgerman.imweb.me 로 부탁드립니다⬇️

kjgerman.imweb.me

 

KJ독일어

오스트리아 현지 독일어 학원 & 유학 컨설턴트

kjgerman.imweb.me

KJ독일어

오스트리아 현지 독일어 학원 & 유학 컨설턴트

 

LIST